본문 바로가기

애들덕질

TR,Lk

대체 이건 뭔 드라마일까.. ,



이건 토비 라킹 인터뷰?같은거... 저 청자켓 진짜 맘에 들어하는 것 같다 작년 가을겨울부터 올해 5월에도 입었던 것 같은데 호크룩스니

한창 촬영할 때니까 겨울이었던 것 같음 


아니 띠용 이게 뭐야 나는 시즌 끝났다길래 러시아 팬싸에서 캡쳐나 보려고 했던건데 왜 벌거벗고 돌아다니고있어



이거 마지막화라고 허지않았냐..? 시즌 피날레를 에더랜드 엉덩이로 하다니





꼬질꼬질해도 예쁜 토비



망해가는 호괏 연극 보는 애긔교수 생각난다​



"존나 나한테 이딴거 물어보지마"​





캐릭이 하도 개새끼라고 그래서(다른 캡쳐보니까 개새끼긴하더라) 그래! 알았어! 라고했는데 그는 예쁜 눈 하고 돌아다니다가.. 시즌 피날레는 홀딱벗은 에더랜드 누드로 끝남 아니 개새끼랬지 도라이라곤 안했잔아요? 눈두덩이 분장보니까 전래 처맞은 것 같긴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대역인지 뭔지 몸 존나 대리석같내.. 놀랐내.. 등에 점도 하나없을 것 같애서.. 그 뭐냐 명화중에 뭐시기 무고한거 밝히겠다고 법정에서 여자 벌거벗기던 명화 생각났다.. 암튼 존나 앵그르 워즈 롸잇 앵그르적 기법 보면 어이쿠 포샵을 과도하게했내 했는데 실제 그런 인간이 존재한다 그이름 tr 수염 한번만 밀어조





존나예쁜 틴에이지토비로 마무리 막짤은 2009-2010 vs 2016-2017인데 음 예뻐 너의얼굴